CAFE

카페 앨범

6/6(토) 오전 면학 시작

작성자하상운(교무기획부장, 화학)|작성시간26.06.06|조회수212 목록 댓글 8

맑은 하늘과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토요일 아침입니다
전자기기 사용 시간으로 대부분의 학생들이 책상을 돌려 몰두하고 있습니다
운동장에서는 티볼 수업이 한창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지나 모(2212) | 작성시간 26.06.06 오후 햇살은 따사롭겠지만 맑은 하늘에
    너무 좋은 날씨네요💕
    모두 힘차게 좋은 하루 보내길 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손성익모(2319) | 작성시간 26.06.06 성익이 티볼하고 있겠네 재미있게놀아
  • 작성자김다온 모(2204) | 작성시간 26.06.06 햇살이 넘 좋은 토요일. 푸른 잔디에 뛰어 놀고도 싶겠지만 교실에서 선선한 바람 맞으며 열공하고 있겠지? 나가서 바람도 쐬고 햇살도 쬐고 여유있는 토요일 보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양재훈 부(2120) | 작성시간 26.06.06 날씨가 끝내주네~
    자외선이 걱정이긴 하다만... 햇살도 즐기고 행복한 주말 보내자 아들♡
  • 작성자정진하 모(2220) | 작성시간 26.06.06 교실에 없길래 운동장가보니
    네가 있구나~!!!^^
    이렇게 좋은 날씨엔
    운동이 딱이지~~!!!
    이번주도 고생많았어~^^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