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모의고사가 끝나고, 이제 본격적으로 내신 공부를 시작하는 모습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준영 모(2417) 작성시간 26.06.07 브이^^V
표정이 좋아보이네
일요일인데도 다들 열심히 하는구나
다들 힘내♡ -
작성자정혜서 부(2415) 작성시간 26.06.07 다음주 주말에는 집에서 보겠네.
이번주 마무리 잘 하고 다음주도 힘내자.
화이팅^^ -
작성자김단우 모(2205) 작성시간 26.06.07 귀가일을 기다리며 힘내자🦄🤗💕
-
작성자박보윤 모(2105) 작성시간 26.06.07 일요일에도 모두들 열심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모습
멋집니다👍👍👍
주말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주의 시작도
잘 준비하길 바랍니다🌿🌿
오늘이 알차면
다음주에 조금 더 여유로움을 느낄수 있을듯해요🤭
화이팅입니다 ~~~
-
작성자정진하 모(2220) 작성시간 26.06.07 일요일에도 학교에서 열수하는
아름다운 너희들~!!!
분명 차곡차곡 너희들 미래를 위한
무형의 통장에 쌓이는 중일거야~!!!^^
언제든 필요할땐 찾아 써먹을수 있을거야~♡
이번주도 고생많았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