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 7일(일) 오후 면학

작성자조수연(영어)|작성시간26.06.07|조회수179 목록 댓글 5

6월 모의고사가 끝나고, 이제 본격적으로 내신 공부를 시작하는 모습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준영 모(2417) | 작성시간 26.06.07 브이^^V
    표정이 좋아보이네
    일요일인데도 다들 열심히 하는구나
    다들 힘내♡
  • 작성자정혜서 부(2415) | 작성시간 26.06.07 다음주 주말에는 집에서 보겠네.
    이번주 마무리 잘 하고 다음주도 힘내자.
    화이팅^^
  • 작성자김단우 모(2205) | 작성시간 26.06.07 귀가일을 기다리며 힘내자🦄🤗💕
  • 작성자박보윤 모(2105) | 작성시간 26.06.07 일요일에도 모두들 열심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모습
    멋집니다👍👍👍

    주말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주의 시작도
    잘 준비하길 바랍니다🌿🌿

    오늘이 알차면
    다음주에 조금 더 여유로움을 느낄수 있을듯해요🤭

    화이팅입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정진하 모(2220) | 작성시간 26.06.07 일요일에도 학교에서 열수하는
    아름다운 너희들~!!!

    분명 차곡차곡 너희들 미래를 위한
    무형의 통장에 쌓이는 중일거야~!!!^^
    언제든 필요할땐 찾아 써먹을수 있을거야~♡

    이번주도 고생많았어용~!!!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