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숲 한 바퀴 돌고 아침식사 하러갑니다
오늘은 식판이 잘 보이게 조금 위에서 찍어 봤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소휘 부(2107) 작성시간 26.06.09 소휘~
오늘은 어제보다 덥겠네
공부하기 조금 힘들 수도 있겠다
너 이번 주에 집에 오면 화들짝 놀랠게야
집 안에 광풍이 지나가고 있네
엄마의 수퍼 파워가 다시 한 번 폭발하고 있다
궁금하면 빨리 와
오늘 아침 표정, 잔잔함을 넘어 진지하네
점심 밥도 잘 챙겨 먹고, 이따 저녁에 보자 -
작성자석종원 모 (2118) 작성시간 26.06.09 오리숲 산책으로 상쾌한 아침 맞이했니^^
아들 볼 날 얼마남지 않았네~
녹음 짙은 교정도 먼 산도
가끔 바라봐주며 눈과 맘의 여유도 좀 줘~♡ -
작성자강동우모(2216) 작성시간 26.06.09 맨날 애들 식판만 바라보는 부모님들 마음을까지 헤아려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오늘 동우 식판은 합격! ㅎㅎㅎㅎ 잘먹고, 오늘도 힘내자! -
작성자조현수 모(2221) 작성시간 26.06.09 날도 선선하고
아침도 든든히 먹었으니 시작이 좋구나
앞머리가 눈을 다 가릴정도로 길었네
이번 주말에 커트도하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자
오늘도 힘내~ 사랑한다 ♡ -
작성자양재훈 부(2120) 작성시간 26.06.09 앙증맞은 유부주머니가 눈에 띄는구나~ㅋ
이래저래 오전이 훌쩍 지나가버렸네? 점심도 맛나게 먹었으리라 생각할게^^
남은 오후도 지치지 말고 파이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