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9(화) 아침

작성자하상운(교무기획부장, 화학)|작성시간26.06.09|조회수264 목록 댓글 77

오리숲 한 바퀴 돌고 아침식사 하러갑니다
오늘은 식판이 잘 보이게 조금 위에서 찍어 봤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소휘 부(2107) | 작성시간 26.06.09 소휘~
    오늘은 어제보다 덥겠네
    공부하기 조금 힘들 수도 있겠다
    너 이번 주에 집에 오면 화들짝 놀랠게야
    집 안에 광풍이 지나가고 있네
    엄마의 수퍼 파워가 다시 한 번 폭발하고 있다
    궁금하면 빨리 와
    오늘 아침 표정, 잔잔함을 넘어 진지하네
    점심 밥도 잘 챙겨 먹고, 이따 저녁에 보자
  • 작성자석종원 모 (2118) | 작성시간 26.06.09 오리숲 산책으로 상쾌한 아침 맞이했니^^
    아들 볼 날 얼마남지 않았네~
    녹음 짙은 교정도 먼 산도
    가끔 바라봐주며 눈과 맘의 여유도 좀 줘~♡
  • 작성자강동우모(2216) | 작성시간 26.06.09 맨날 애들 식판만 바라보는 부모님들 마음을까지 헤아려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오늘 동우 식판은 합격! ㅎㅎㅎㅎ 잘먹고, 오늘도 힘내자!
  • 작성자조현수 모(2221) | 작성시간 26.06.09 날도 선선하고
    아침도 든든히 먹었으니 시작이 좋구나
    앞머리가 눈을 다 가릴정도로 길었네
    이번 주말에 커트도하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자
    오늘도 힘내~ 사랑한다 ♡
  • 작성자양재훈 부(2120) | 작성시간 26.06.09 앙증맞은 유부주머니가 눈에 띄는구나~ㅋ
    이래저래 오전이 훌쩍 지나가버렸네? 점심도 맛나게 먹었으리라 생각할게^^
    남은 오후도 지치지 말고 파이팅하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