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 11일(목) 야간 면학

작성자조수연(영어)|작성시간26.06.11|조회수198 목록 댓글 12

이제 정말 시험 분위기입니다📕✏️ 이제 완전 집중 모드라 함부로 다가가기도 힘든 것 같습니다!!!🔥 내일 이 시간이면 집에 있겠네요🏠 남은 시간도 힘내서 파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지나 모(2212) | 작성시간 26.06.11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고~ 내일 보자💕
    선생님들께서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학년 화이팅👍👍👍
  • 작성자박보윤 모(2105) | 작성시간 26.06.11 선생님 말씀처럼 이제
    시험기간에 완전히 접어든
    아이들 분위기네요~~

    오늘도 수고 많았어 💕
    선생님께서도 너무나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박소휘 부(2107) | 작성시간 26.06.11 소휘~
    야무지게 공부하는 모습이 좋아요
    내일이면 소휘 보겠네
    She comes again!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고, 내일 저녁에 보자
    그리고 내일 아침 사진에 다시 한 번 보고~
  • 작성자정혜서 부(2415) | 작성시간 26.06.11 컨디션 관리 잘 해.
    잘 먹고 잘 자고~
    힘내자!
    화이팅!
  • 작성자탁윤지 부(2115) | 작성시간 26.06.11 오늘 하루일과를 다 보내고 이제 잘려고 누웠겠구나
    이번 한주도 수고많았네~
    내일 집와서 맛난것 먹고 푹 쉬고 재미나게 보내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