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12.금 귀가일 아침!

작성자문정련(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272 목록 댓글 143

시험 2주 전, 피곤함이 엿보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아이들 표정이 밝습니다 왜냐!

1. 집에 가니까!
2. 날씨도 너무 화창하니까!!!




오늘 산책 및 식사 순서는 3-4-2-1반입니다

2-3
2-4
2-2
2-1




아침밥 든든히 먹고 으랏차차 힘을 내 봅시다!

👆금방이라도 '호잇' 하고 주문을 욀 것 같은, 성익이의 신기방기한 브이ㅋㅋ


👆뭔가 부지런한 세포 같은 아이들ㅋㅋ 귀여워서 몰래 찰칵해 보았습니다


👆오ㅡ 전태양이! 밥 먹으며 공부도 함께 합니다(코 후비는 것 아님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지나 모(2212) | 작성시간 26.06.12 학교 마무리 정리 잘하고 나중에 보자~💕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강동우모(2216) | 작성시간 26.06.12 버스내리자마자 배고프다고 할거 같아요 ㅋㅋㅋ 간식이라도 준비해서 마중나가야하나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지나 모(2212)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 맞죠~ 저희도 도착하면 항상
    배고프다 해요. 온 첫날 먹는건 정해져
    있어요 ㅎㅎㅎㅎ
  • 작성자김경민 부(2303) | 작성시간 26.06.12 몇 시간뒤에 보겠네 ^^
    아빠도 다소 여유가 있는 금요일 오후라 일찍 퇴근해서 마중갈 수 있을듯 ㅎㅎ
    다가오는 시험에 대한 압박이 있겠지만 집에 오는 주말이니 맛있는 음식과 휴식으로 제대로 재충전하자 ^^
  • 작성자전태양 모(2420) | 작성시간 26.06.12 두근두근두근~
    태양씨 만나기 4시간30분전...
    엄마 퇴근하고 집으로 달려갈께~
    사랑해요 태양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