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일 포스텍 모교방문 작성자유희종(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14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포스텍에 진학한 작년 졸업생이 방문하여1, 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배와의 대화'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태양 모(2420) | 작성시간 26.06.12 조은규선배님 반가워요~!!! 작성자양재훈 부(2120) | 작성시간 26.06.12 '1열'에 앉은 아들이 눈에 띄는구나^^ 작성자박보윤 모(2105) | 작성시간 26.06.12 와~~멋진 선배님~~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