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 12일 포스텍 모교방문

작성자유희종(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143 목록 댓글 3

포스텍에 진학한 작년 졸업생이 방문하여

1, 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배와의 대화'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태양 모(2420) | 작성시간 26.06.12 조은규선배님 반가워요~!!!
  • 작성자양재훈 부(2120) | 작성시간 26.06.12 '1열'에 앉은 아들이 눈에 띄는구나^^
  • 작성자박보윤 모(2105) | 작성시간 26.06.12 와~~멋진 선배님~~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