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6교시에 꿈터에서 귀가 전 모임을 가졌습니다! 학생들이 지켜야 할 규정을 다시 한번 숙지하는 시간을 가졌고, 7월 일정에 대해서도 이야기하였습니다 ㅎㅎ 지금쯤 학생들은 버스를 타고 집으로 가고 있겠네요...! 뜻깊은 주말 보내고, 월요일에 봅시당!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정련(교사) 작성시간 26.06.12 다들 집밥 든든히 먹고 에너지 충전해서 오길! 😻
-
답댓글 작성자정지나 모(2212) 작성시간 26.06.12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보윤 모(2105) 작성시간 26.06.12 선생님께서도 맛난 것 많이 많이 드시고 푹쉬시는 시간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박보윤 모(2105) 작성시간 26.06.12 아이들 잠시 보내는 시간들에도
일일이 챙겨서 보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각자의 집에서
밀린 이야기들도 나누고
또 안아보기도 하고
맛난 것도 먹고
행복한 시간 보낼듯 합니다🥰
모두 즐거운 시간으로
촘촘히 채우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정혜서 부(2415) 작성시간 26.06.13 집에서도 시간을 알차게 보내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