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은 광각으로 시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강동우모(2216) 작성시간 26.06.16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이 또한 지나가리~ ㅎㅎㅎ
-
작성자박소휘 부(2107) 작성시간 26.06.16 소휘~
오늘 아침 표정이 밝아서, 참 보기 좋아요
그리고 아빠를 생겨주는 마음 정말 고마워요
우리 소휘, 가끔은 친구 같아서, 아빠 마음이 많이 든든하네
오늘도 잘 보내...
고마워~~~~~~~~~~~~~~~~~ -
작성자강동우모(2216) 작성시간 26.06.16 시험이라 힘들겠지만, 건강챙기고 잘 버텨보자~ 오늘도 힘내!!!
-
답댓글 작성자정지나 모(2212) 작성시간 26.06.16 버티겠죠?🤣🤣🤣 잘 이겨내길 바랄뿐입니다.
고2 해성인들 화이팅👍
-
작성자김윤아 모(2405) 작성시간 26.06.16 화요일인디 표정이 없어졌네ㅋㅋ
그만큼 부담이 되는기간이구나
그럴지언정 피할 수 없으니 즐깁시다~
화화화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