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은 흐린 듯한? 아침이지만☁️ 마음만큼은 화창하길 바라면서… 오늘 하루도 파이팅☀️
~산책 중~
4반
2반
1반
3반
반 별 사진 촬영에서 서로 앞으로 가라고 배려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네용!^^ ㅎㅎ
~식사 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보윤 모(2105) 작성시간 26.06.17 배려심 강한 아이들입니다🤭🤭🤭
오늘도 행복 가득하세요 🩵💛🩷 -
작성자정지나 모(2212) 작성시간 26.06.17 마음만은 맑은👍💕
집중해서 화이팅 하자~
-
작성자박소휘 부(2107) 작성시간 26.06.17 소휘~
오늘 아침은 날씨가 흐리네
하지만, 마음은 맑게 하루를 보내자
엄마는 새 침대에서 잘 잤나봐
너도 오면 그기서 자봐
저녁에 보자 -
작성자서예람 모(2307) 작성시간 26.06.17 친구들의 배려심으로 앞에 나와 찍혔네 ㅎㅎㅎ너는 뭐...언제 어디서든 예!쁜 사람!이라서^^
하루하루 힘내고 잘 이겨내보자^^ -
작성자양재훈 부(2120) 작성시간 26.06.17 오늘도 어버버하다 보니
하루 일과가 다 지나서야 댓글을 다는 구나. 물론 아들은 저녁도 먹어야 하고 면학도 해야 돼서 남은 할 일이 많겠지만...ㅎ
점점 더워지는데 체력 유지를 잘 할 수 있을까 걱정이다.
다소 입맛이 줄더라도 뭐든 잘 챙겨 먹고 필요한 것 있으면 언제든지 얘기해.
사랑한다 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