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곱슬 또는 곱슬머리이신 부모님들은 아시겠지만 이런 날씨일 때면 머리카락이 사부작사부작 살아 숨쉽니다 😂
머리카락으로 습도를 체크할 수 있어서 오히려 좋다고 긍정의 마인드를 가지며! 아이들과 하루를 열어 봅니다!!
습기는 선생님이 다 흡수할 테니 너희들은 쨍쨍한 호랑이 기운 불끈 끌어 올리자!! 🐯🧡
오늘은 산책은 패스 하고 바로 식사! 하영이는 교실에서 휴식 중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지나 모(2212) 작성시간 26.06.18 모두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박보윤 모(2105) 작성시간 26.06.18 힘내라고 적어주는
그 마음을 우리 채현이도
잘 알듯합니다^^ -
작성자조하랑 모(2315) 작성시간 26.06.18 와우~~~~
댓글100개 채우고 갑니당~~~
모~~~두 맛있는점심식사하셔용!!!!!
-
답댓글 작성자박보윤 모(2105) 작성시간 26.06.18 점심도 맛나게 먹었고
점심시간 여유있을때
다시 까페들어와 댓글 답니다🥰
좋네요🌿
하랑이 어머니께서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조하랑 모(2315) 작성시간 26.06.18 박보윤 모(2105) 보윤어머님께서도 남은 오후시간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