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18.목 가랑비 내리는 아침

작성자문정련(교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265 목록 댓글 108

반곱슬 또는 곱슬머리이신 부모님들은 아시겠지만 이런 날씨일 때면 머리카락이 사부작사부작 살아 숨쉽니다 😂
머리카락으로 습도를 체크할 수 있어서 오히려 좋다고 긍정의 마인드를 가지며! 아이들과 하루를 열어 봅니다!!
습기는 선생님이 다 흡수할 테니 너희들은 쨍쨍한 호랑이 기운 불끈 끌어 올리자!! 🐯🧡




오늘은 산책은 패스 하고 바로 식사! 하영이는 교실에서 휴식 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지나 모(2212) | 작성시간 26.06.18 모두 화이팅👍👍👍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박보윤 모(2105) | 작성시간 26.06.18 힘내라고 적어주는
    그 마음을 우리 채현이도
    잘 알듯합니다^^
  • 작성자조하랑 모(2315) | 작성시간 26.06.18 와우~~~~
    댓글100개 채우고 갑니당~~~
    모~~~두 맛있는점심식사하셔용!!!!!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박보윤 모(2105) | 작성시간 26.06.18 점심도 맛나게 먹었고
    점심시간 여유있을때
    다시 까페들어와 댓글 답니다🥰
    좋네요🌿

    하랑이 어머니께서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조하랑 모(2315) | 작성시간 26.06.18 박보윤 모(2105) 보윤어머님께서도 남은 오후시간도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