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은 가볍게 운동장 한바퀴 돌고 시작합니다
4반 정민서 생일이라 마침(?) 급식소에서 미역국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지나 모(2212) 작성시간 26.06.19 민서 생일 축하해요~~💐🎂💕
-
답댓글 작성자정민서 모(2414) 작성시간 26.06.19 지나어머니 감사합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박서현 모(2207) 작성시간 26.06.19 늦었지만 민서생일축하해요^^
늦게 라도 들어오고싶었던게 민서생일 축하해줄려고 그랬나봐요 ㅋ
민서 남은시간동안 행복한 생일보내^^
-
답댓글 작성자정민서 모(2414) 작성시간 26.06.19 어머 감사해요 서현 어머니^^
어머니도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우예주 모(2112) 작성시간 26.06.19 예쁜 민서야 ~~
늦었지만..생일 축하해
비오고 습한 날씨이지만..
친구들의 축하받으며 좋은하루 보내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