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19(금) 야간 면학

작성자하상운(교무기획부장, 화학)|작성시간26.06.19|조회수160 목록 댓글 8

오늘은 구름이 많고 비가 가끔 내리는 습한 날씨였습니다. 하지만 흐린 날씨에도 흔들림 없이 각자의 자리에서 학업에 집중하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채현 모 (2309) | 작성시간 26.06.19 외박하는 친구들이 많은건지 빈자리가 꽤 보이네요. 다들 건강 잘챙겨서 아프지말기를🙏
  • 작성자박보윤 모(2105) | 작성시간 26.06.19 모두들 피곤할텐데도
    자기의 자리를 잘 지키고 있는 모습이 기특합니다💕💕💕

    제한된 시간이라
    마음이 급할수도 있겠지만
    차근차근 계획한 바대로
    준비해가면 될듯해요 🌿

    모두 화이팅입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윤아 모(2405) | 작성시간 26.06.19 앗!
    마스크?
    컨디션이 안좋은걸까?
    고단한거면 좀 쉬엄쉬엄하자
    그리고 후딱 털어내자
    오늘도 수고했어♡
  • 작성자고윤서 모(2202) | 작성시간 26.06.19 딸래미..
    자리지키고 앉아 있는 거 보니
    마음이 짠하고 대견하다
    주말인데 푹 자고 밥도 냠냠 챙겨 먹기를~~ ♡
  • 작성자정혜서 부(2415) | 작성시간 26.06.19 일주일이 우딱 지나가네요.
    비오는데 건강 잘 챙기고
    컨디션 조절도 잘하고~
    힘내자~ 홧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