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구름이 많고 비가 가끔 내리는 습한 날씨였습니다. 하지만 흐린 날씨에도 흔들림 없이 각자의 자리에서 학업에 집중하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채현 모 (2309) 작성시간 26.06.19 외박하는 친구들이 많은건지 빈자리가 꽤 보이네요. 다들 건강 잘챙겨서 아프지말기를🙏
-
작성자박보윤 모(2105) 작성시간 26.06.19 모두들 피곤할텐데도
자기의 자리를 잘 지키고 있는 모습이 기특합니다💕💕💕
제한된 시간이라
마음이 급할수도 있겠지만
차근차근 계획한 바대로
준비해가면 될듯해요 🌿
모두 화이팅입니다 ⚘️
-
작성자김윤아 모(2405) 작성시간 26.06.19 앗!
마스크?
컨디션이 안좋은걸까?
고단한거면 좀 쉬엄쉬엄하자
그리고 후딱 털어내자
오늘도 수고했어♡ -
작성자고윤서 모(2202) 작성시간 26.06.19 딸래미..
자리지키고 앉아 있는 거 보니
마음이 짠하고 대견하다
주말인데 푹 자고 밥도 냠냠 챙겨 먹기를~~ ♡
-
작성자정혜서 부(2415) 작성시간 26.06.19 일주일이 우딱 지나가네요.
비오는데 건강 잘 챙기고
컨디션 조절도 잘하고~
힘내자~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