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와서 엄청나게 꿉꿉한 날씨입니다☂️💧 이런 날에는 에어컨 밑에서 공부하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시험 기간에 감기에 걸린 친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다들 힘내길…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채현 모 (2309) 작성시간 26.06.20 아프지말고 건강잘챙기자!! 사랑해🫶
힘내자!!!!💪✨️ -
작성자조현수 모(2221) 작성시간 26.06.20 습도 만땅에 바람도 쌩쌩~
이럴때 일수록 건강 잘챙기자
오늘도 조금만 더 힘내서 파이팅! -
작성자김다온 모(2204) 작성시간 26.06.20 마스크 벗은거 보니 컨디션 좀 괜찮은건가? 따뜻하게 잘 챙겨입고, 오늘도 알차게 보내라. 항상 단단하게 잘 버티고 있는 다온이를 엄마는 진심으로 응원한다~
-
작성자정진하 모(2220) 작성시간 26.06.20 아파도 배구는 해야하는구만~~
좀 쉬지~~~
-
작성자강동우모(2216) 작성시간 26.06.20 열심히 배구중이시군요 ㅎ
여긴 비가 그치고 해가 나왔는데 남해는 어떨지 모르겠네 오늘도 힘내봅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