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 20일(토) 오전 면학

작성자조수연(영어)|작성시간26.06.20|조회수187 목록 댓글 8

비가 와서 엄청나게 꿉꿉한 날씨입니다☂️💧 이런 날에는 에어컨 밑에서 공부하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시험 기간에 감기에 걸린 친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다들 힘내길…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채현 모 (2309) | 작성시간 26.06.20 아프지말고 건강잘챙기자!! 사랑해🫶
    힘내자!!!!💪✨️
  • 작성자조현수 모(2221) | 작성시간 26.06.20 습도 만땅에 바람도 쌩쌩~
    이럴때 일수록 건강 잘챙기자
    오늘도 조금만 더 힘내서 파이팅!
  • 작성자김다온 모(2204) | 작성시간 26.06.20 마스크 벗은거 보니 컨디션 좀 괜찮은건가? 따뜻하게 잘 챙겨입고, 오늘도 알차게 보내라. 항상 단단하게 잘 버티고 있는 다온이를 엄마는 진심으로 응원한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정진하 모(2220) | 작성시간 26.06.20 아파도 배구는 해야하는구만~~
    좀 쉬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동우모(2216) | 작성시간 26.06.20 열심히 배구중이시군요 ㅎ
    여긴 비가 그치고 해가 나왔는데 남해는 어떨지 모르겠네 오늘도 힘내봅시다!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