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선선한 바람이 부는 남해입니다. 닫아 두었던 교실 문을 열고 새 밤공기를 넣어보는 아이들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지나 모(2212) 작성시간 26.06.20 오전에 병원 다녀오고나서는 괜찮아졌나
모르겠네~ 힘내라~ 화이팅👍👍👍
-
작성자강동우모(2216) 작성시간 26.06.20 시원한 바람이 기분좋은 저녁이네
이번주도 너무 수고많았어~ 시험기간이라 주말이 맘편하진 않겠지만 그래도 조금은 쉬어가는 주말되자
화이팅! -
작성자고윤서 모(2202) 작성시간 26.06.20 잠 푹 자고.. 영양제 잘 챙겨 먹어
힘내자 딸 ♡
-
작성자박보윤 모(2105) 작성시간 26.06.20 비온 뒤의 맑은 하늘과
시원한 바람이 좋은 하루였네~~
남해도 시원하다고 하니
공부하기에는 더 좋겠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 🌿
컨디션 잘 챙기고
피곤할땐 잠도 푹 자도록 하자~~~
울딸~사랑해💕💕💕
주말까지 너무나 수고 많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
-
작성자전태양 부(2420) 작성시간 26.06.21 사랑한다
감사합니다
컨디션 유지 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