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 20일(토) 저녁 면학 풍경

작성자정지욱(역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196 목록 댓글 9

하루종일 선선한 바람이 부는 남해입니다. 닫아 두었던 교실 문을 열고 새 밤공기를 넣어보는 아이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지나 모(2212) | 작성시간 26.06.20 오전에 병원 다녀오고나서는 괜찮아졌나
    모르겠네~ 힘내라~ 화이팅👍👍👍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동우모(2216) | 작성시간 26.06.20 시원한 바람이 기분좋은 저녁이네
    이번주도 너무 수고많았어~ 시험기간이라 주말이 맘편하진 않겠지만 그래도 조금은 쉬어가는 주말되자
    화이팅!
  • 작성자고윤서 모(2202) | 작성시간 26.06.20 잠 푹 자고.. 영양제 잘 챙겨 먹어
    힘내자 딸 ♡
  • 작성자박보윤 모(2105) | 작성시간 26.06.20 비온 뒤의 맑은 하늘과
    시원한 바람이 좋은 하루였네~~
    남해도 시원하다고 하니
    공부하기에는 더 좋겠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 🌿
    컨디션 잘 챙기고
    피곤할땐 잠도 푹 자도록 하자~~~

    울딸~사랑해💕💕💕

    주말까지 너무나 수고 많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전태양 부(2420) | 작성시간 26.06.21 사랑한다
    감사합니다
    컨디션 유지 잘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