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21.일 오후 면학(기특한 2학년❤️)

작성자문정련(교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301 목록 댓글 32

오늘 출근해서 보니, 어제 오전 면학 때 지각을 한 아이들이 좀 있던데요 솔직히 조ㅡ금 화가 올라오려다가, 2학년 올라오며 시험 과목 수도 많아지고 분량도 많아지고 수면 시간 줄여 가며 공부하느라 얼마나 피곤할까 싶었습니다 아효... 여름 감기에 고생하는 아이들도 있고 얼마나 피로할까요 장담하건대 부모님들 3일도 못 버티실걸요?😫 아이들 시험 끝나면 진짜 업고 다니셔야 합니다!!

요놈의 시험 공부!
대학 입시, 서열화를 위한 것만 아니면 정말 재미있는 것일 텐데!🥹

<2-1>





<2-2>





<2-3>





<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진하 모(2220) | 작성시간 26.06.21 기말고사 준비하느라
    모두들 바쁘구나~!!
    피곤하겠지만 힘내보잣~~!!!!

    진하야~
    감기는 이제 조금 좋아진거지?
    졸업 전에는 기필코 올인~!!!
    공부에 미쳐보자~!!!^^♡

    정련쌤 주말에 쉬지 못하시구
    죄송하고 고맙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문정련(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지난 주 금요일에 진하 얼굴색이 안 좋아서 걱정되었었는데 오늘은 혈색이 돌아와 있네요 아까 코피가 좀 났던 것 말고는 괜찮습니다 시험 끝나면 몸보신 필요할 듯해요 어머니🥹
  • 답댓글 작성자정진하 모(2220) | 작성시간 26.06.21 문정련(교사) 토요일에 몸보신을 해드리러
    잠시 남해를 방문했었는데ᆢ
    체력 안배를 조금 더 현명한 쪽으로
    해야할텐데ᆢ^^
    뭣이 됐든 될거라고 홧팅을 외쳐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정혜서 부(2415) | 작성시간 26.06.21 시험준비 하느라 수고많아.
    스트레스 관리 잘 하고
    체력도 잘 관리하고
    힘내자^^

    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류지후 부(2104) | 작성시간 26.06.21 아빠가 글 확인이 늦었네^^;;집에도 시험을 앞 둔 학생이 한 명 있어서 엄마는 정신이 없구나..우리 딸도 얼굴이 좀 피곤해보인다ㅠㅠ남은 기간 아빠가 보내준 간식 먹으면서 힘내렴~따뜻하게 잘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