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 22일(월) 아침 풍경

작성자정지욱(역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209 목록 댓글 61

남해는 7시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시험기간에 건강이 안좋아지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학교에서도 좀 더 유의해 관리하도록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채현 모 (2309) | 작성시간 26.06.22 new 컨디션 관리 잘하고 너무 스트레스받지말고
    이번주만 잘 견뎌보자!!! 화이팅!!💪💪
  • 작성자강동우모(2216) | 작성시간 26.06.22 new 많이 힘들지? 이제 딱 일주일 남았네.. 잘먹고 몸 건강히 잘 견뎌보라는 말밖에 할말이 없네...
    잘하고 있다고 토닥토닥 다독여주고 싶은 맘이야. 오늘도 힘내보자! 화이팅!
  • 작성자정혜서 모(2415)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딸~비가 오지만 오늘도 차분하게 보내는 하루가 되길 바래.
    엄마 아빠는 항상 혜서 사랑하고 응원해🥰🥰🥰
  • 작성자정지나 모(2212) | 작성시간 26.06.22 new 약 잘 챙겨먹고 기운내렴~
    건강 잘 챙기고 화이팅 하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최유진 부(2214)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막둥이 감기 몸살에 목도 많이 아팠다고 하더니 홀쭉해 진것같네~ ㅠㅜ
    다른것보다 몸부터 챙겨~ 끼니 잘 챙겨먹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