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는 7시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시험기간에 건강이 안좋아지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학교에서도 좀 더 유의해 관리하도록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채현 모 (2309) 작성시간 26.06.22 new
컨디션 관리 잘하고 너무 스트레스받지말고
이번주만 잘 견뎌보자!!! 화이팅!!💪💪 -
작성자강동우모(2216) 작성시간 26.06.22 new
많이 힘들지? 이제 딱 일주일 남았네.. 잘먹고 몸 건강히 잘 견뎌보라는 말밖에 할말이 없네...
잘하고 있다고 토닥토닥 다독여주고 싶은 맘이야. 오늘도 힘내보자! 화이팅! -
작성자정혜서 모(2415)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딸~비가 오지만 오늘도 차분하게 보내는 하루가 되길 바래.
엄마 아빠는 항상 혜서 사랑하고 응원해🥰🥰🥰 -
작성자정지나 모(2212) 작성시간 26.06.22 new
약 잘 챙겨먹고 기운내렴~
건강 잘 챙기고 화이팅 하자👍
-
작성자최유진 부(2214)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막둥이 감기 몸살에 목도 많이 아팠다고 하더니 홀쭉해 진것같네~ ㅠㅜ
다른것보다 몸부터 챙겨~ 끼니 잘 챙겨먹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