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동은

작성자이동은|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윤이나 작성시간26.06.22 오늘 학습에서 배울 큰 주제를 초반에 번호를 매겨 제시한 것이 학생 입장에서 오늘 수업의 큰 그림을 그리고 들어갈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각 문화권에서의 매너에 대해서 배우는데, 무엇이 / 왜 그 나라에서 매너로 여겨지는지 소개한 것이 좋았습니다. 학생들이 정말 그 나라의 매너 문화를 생각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 작성자 장진서 작성시간26.06.22 [배우고 싶은 점]
    Read and Write에서 교사가 수업 자료에 제시되어 있는 예시 말고 다른 예시도 말로 제공해주어서 학생들이 글을 쓰기 전에 여러 예시를 참고할 수 있게 한 것이 좋았다

    수업의 주제가 여러 활동에 걸쳐서 일관적이고 실제로 우리가 실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상황들과 관련된 활동들이 많아서 athentic하다고 느꼈다

    [제안점]
    Let‘s read에서 본문에 글의 내용과 관련된 삽화가 있으면 글의 내용을 그림으로 추측해볼 수 있기도 하고 한눈에 파악하기에 더 좋을 것 같다

    마지막 Read and Write 활동에서 예시를 제공해주는 건 좋았지만 학생이 직접 글을 쓰게 되는 칸에 글 쓰는 순서나 구조를 제시하고 학생이 그 빈칸을 채워넣는 방식으로 제시되어 있으면 글을 쓰기가 더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