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장진서 작성시간26.06.22 [배우고 싶은 점]
Read and Write에서 교사가 수업 자료에 제시되어 있는 예시 말고 다른 예시도 말로 제공해주어서 학생들이 글을 쓰기 전에 여러 예시를 참고할 수 있게 한 것이 좋았다
수업의 주제가 여러 활동에 걸쳐서 일관적이고 실제로 우리가 실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상황들과 관련된 활동들이 많아서 athentic하다고 느꼈다
[제안점]
Let‘s read에서 본문에 글의 내용과 관련된 삽화가 있으면 글의 내용을 그림으로 추측해볼 수 있기도 하고 한눈에 파악하기에 더 좋을 것 같다
마지막 Read and Write 활동에서 예시를 제공해주는 건 좋았지만 학생이 직접 글을 쓰게 되는 칸에 글 쓰는 순서나 구조를 제시하고 학생이 그 빈칸을 채워넣는 방식으로 제시되어 있으면 글을 쓰기가 더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