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14기 김가영작성시간26.06.16
예원 언니의 영상은 보다보면 자꾸 웃음이 났던 것 같습니다. 평소 차도녀의 이미지이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부분이 보였다고 생각합니다. (저번에도 말했지만 정채연 배우님의 뭔가 차분해 보이는 이미지를 가졌지만 엉뚱하고 사랑스러워 보이는 매력과 표정 쓰임이 비슷한 것 같아요!) 아쉬웠던 점은 영상 길이가 길어 자르는 과정에서 반전이 없었던 것 입니다.
작성자박하은작성시간26.06.16
저는 사투리가 배우로써 정말 눈에띄게 만들고 남들이 가지기 쉽지않은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써 보면서 재밌었고 더 심하게 해도 눈길이 갈 거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아무래도 구도와 대사길이가 잘 편집되었다면 더 완성도 있었을 거 같습니다!
작성자배지우작성시간26.06.16
영상 속에서 감정 표현을 잘해주셔서 보는 내내 몰입해서 봤습니다! 특히 평소의 차분한 이미지와 다른 매력이 드러났던 것 같아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영상 길이 때문에 극적 반전이 못 드러난 것 같아서 아쉬웠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