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희망찬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지현(모) 작성시간 26.06.05 불타오르네~ Fire 🔥 🔥 🔥
...
니 멋대로 살어 (살어)
어차피 니 거야 (니 거야)
애쓰지 좀 말어 (말어)
져도 괜찮아 (져도 괜찮아)
...
싹 다 불태워라
ㅡㅡㅡ>>> 책은 빼고~ㅋㅋㅋㅋ
여빈엄니 여유롭고, 즐거운 주말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강태인(모) 작성시간 26.06.05 정지현(모) 책은 빼고~🤣🤣🤣
-
작성자홍여빈(모) 작성시간 26.06.05 지현어머니의 사인 댓글때문에 배꼽잡고 있는 일인이네요.
1호팬&매니저 하실듯..
곧 더 바빠지실 지현어머니^^
아이들의 끼와 재능 👍멋집니다.
데이식스 뺨치는 해성고 버스킹공연
다음에 꼭 직관할 기회가 있길🙏 -
답댓글 작성자정지현(모)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 플랜카드는 팬클럽회장인 제가 준비할께요~^^
같이 가입시더~ -
작성자이승원(모) 작성시간 26.06.05 오늘의 밝은 햇살만큼 밝은 친구들의 모습을 보니
선생님의 말씀처럼 희망찬 하루가 되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