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6일 현충일 야간면학 시작합니다

작성자김영선(수학)|작성시간26.06.06|조회수348 목록 댓글 7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예지(모) | 작성시간 26.06.06 오늘하루도 수고했어~~^^
    끝까지 사진찍어주시느라 애쓰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안녕히주무셔요
  • 작성자정지현(모) | 작성시간 26.06.06 김영선 선생님 = 해성 지니~🧞🧞‍♂️🧞‍♀️
  • 작성자김민주(모) | 작성시간 26.06.06 오~~~오늘도 이벤트가 있었군요~^^
    선생님 수고 많으십니다~♡

    민주야~
    오늘은 카톡으로 콜렉트콜로
    다양하게 택배를 주문하는구나~~🤣
    그래도 엄마는 너를 사랑한다!!❤️
  • 작성자배지우(모) | 작성시간 26.06.06 오늘은 일이 있어 늦게 보았는데~~ 이런 이벤트가~~~
    선생님 감사합니다!!

    울아들은 요즘 얼굴보기가 힘드네요~~
    아들 사랑한다~~ ❤️😘
    오늘도 고생했어!!!
  • 작성자정채은(모) | 작성시간 26.06.07 어머~선생님의 이벤트가 있었던 날이군요😍
    선생님들 언제나 수고가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