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 7일 일요일 오후 면학시간

작성자김귀종(영어)|작성시간26.06.07|조회수242 목록 댓글 69

점심 식사후

자녀들의 면학하는 모습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07 김도윤(모) 요즘 짝꿍과 케미가 좋아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정채은(모) | 작성시간 26.06.07 김예지(모) 예지어머니 감사합니다♡
    고기쌈~~ 군침도네요~~🤗
  • 답댓글 작성자배지우(모) | 작성시간 26.06.07 아마 엄마가 준 영양제를 먹으며서 엄마의 고마움을 느끼며 열심히 공부하고 있을겁니다!! 태인아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07 배지우(모) 네.. 그럴거라고 아름답게 마무리 하겠습니다😂👍💕
    보리과자 64개는 남은 갯수인가요??ㅋ
  • 답댓글 작성자배지우(모) | 작성시간 26.06.07 강태인(모) 한번에 보낼때 64개짜리 📦 !! ㅎㅎ 좀전에 다시 보냈습니다!! 지우야 태인이도 주고 유리도 주고~~~ 나눠먹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