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 7일 일 야간 면학

작성자정시온(윤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439 목록 댓글 118

사랑스러움이 일상인 1학년들

웃음도, 애교도 넘칩니다!

웃을 땐 해맑고, 공부할 땐 진지한 우리 1학년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채은(모) | 작성시간 26.06.07 여빈이의 오늘도 더욱 행복하길~😍
  • 작성자남인혜(모) | 작성시간 26.06.07 인혜야 발에 열나니 양말좀 챙겨신자 -,.-
    주말저녁 퍼질러 놀고플텐데도 너무다들 열심히하는 이쁜 해성이들 ♡
    주말면학까지 신경써주시는 선생님들 항상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지현(모) | 작성시간 26.06.08 인혜 화이팅~^^
    노는 건 잠시 킵 해두고~
    양말은 바로 챙겨 신자! 😂😂😂
  • 작성자이승원(모) | 작성시간 26.06.08 '사랑스러움이 일상인 1학년들'이라는 선생님의 멘트에 10000% 동감입니다^^
  • 작성자남기주(모) | 작성시간 26.06.08 오~~
    지브리풍 누군가요~??!!
    현수는 딱 알아보겠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