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움이 일상인 1학년들
웃음도, 애교도 넘칩니다!
웃을 땐 해맑고, 공부할 땐 진지한 우리 1학년들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채은(모) 작성시간 26.06.07 여빈이의 오늘도 더욱 행복하길~😍
-
작성자남인혜(모) 작성시간 26.06.07 인혜야 발에 열나니 양말좀 챙겨신자 -,.-
주말저녁 퍼질러 놀고플텐데도 너무다들 열심히하는 이쁜 해성이들 ♡
주말면학까지 신경써주시는 선생님들 항상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지현(모) 작성시간 26.06.08 인혜 화이팅~^^
노는 건 잠시 킵 해두고~
양말은 바로 챙겨 신자! 😂😂😂 -
작성자이승원(모) 작성시간 26.06.08 '사랑스러움이 일상인 1학년들'이라는 선생님의 멘트에 10000% 동감입니다^^
-
작성자남기주(모) 작성시간 26.06.08 오~~
지브리풍 누군가요~??!!
현수는 딱 알아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