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월요일 아침입니다

작성자이병희(교감)|작성시간26.06.08|조회수295 목록 댓글 33

여기는 아침에 비가 조금 내렸습니다. 그래서 라운딩은 하지않고 반별 인원 체크 후에 식사를 하러 왔습니다.
저번주에 모의고사를 치고, 이번주 부터는 학교 시험을 준비해야겠네요.
우리 학생들 그리고 학부모님들 모두 즐겁고 행복하게 시작하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승원(모) | 작성시간 26.06.08 매일매일의 선생님들 사진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홍여빈(모) | 작성시간 26.06.08 밥도 먹고, 국도 먹고, 나물도 먹고, 우유도 먹고~~~~
    잘한다잘한다..홍여빈👍

    한주의 시작
    예쁜사진들 감사합니다~~선생님!
  • 작성자박가람(모) | 작성시간 26.06.08 가람아 어제 잠 못잤어? 건강이 최곤거 알지?
    화이팅 하고~ 단백질바오늘 갈꺼야
    사랑해♡

    늘 아침부터 아이들 사진 찍어주시고 올려주시는 선생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권민재(모) | 작성시간 26.06.08 선생님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고은(모) | 작성시간 26.06.08 오늘 하루도 거의끝나가네 저녁 맛있게 먹어 ㅋㅋ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