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 17일 수요일 아침입니다! 굿모닝~~~

작성자백선희 국어|작성시간26.06.17|조회수284 목록 댓글 28

아침에 싱그러운 오리숲을 산책했습니다. 더더 기운차게 하루를 오늘을 즐기기로 약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채령(모) | 작성시간 26.06.17 오늘 좀 피곤해보이네.비타민 챙겨먹어~홧팅!!
  • 작성자윤채원(모) | 작성시간 26.06.17 우리딸 밥 맛이 영~~~ 없나봐.
    밥순이가 밥을 안믹네.
  • 작성자조혜성(모) | 작성시간 26.06.17 아들 피곤해 보이네
    엄마도 오늘 새벽부터 일했더니 벌써 피곤해 😫
    바빠서 아들 얼굴을 못봐서 더 피곤한가봐
    이제 아들 얼굴 봤으니 힘내야지
    아들도 퐈이팅👊👊👊
  • 작성자조혜성(모) | 작성시간 26.06.17 선생님 사진 감사합니다 😊
  • 작성자정원호(모) | 작성시간 26.06.17 셤기간이라 몸도 맘도 무겁겠지만
    모두 으샤으샤 힘내서...
    활기차게 보내길 바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