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싱그러운 오리숲을 산책했습니다. 더더 기운차게 하루를 오늘을 즐기기로 약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채령(모) 작성시간 26.06.17 오늘 좀 피곤해보이네.비타민 챙겨먹어~홧팅!!
-
작성자윤채원(모) 작성시간 26.06.17 우리딸 밥 맛이 영~~~ 없나봐.
밥순이가 밥을 안믹네. -
작성자조혜성(모) 작성시간 26.06.17 아들 피곤해 보이네
엄마도 오늘 새벽부터 일했더니 벌써 피곤해 😫
바빠서 아들 얼굴을 못봐서 더 피곤한가봐
이제 아들 얼굴 봤으니 힘내야지
아들도 퐈이팅👊👊👊 -
작성자조혜성(모) 작성시간 26.06.17 선생님 사진 감사합니다 😊
-
작성자정원호(모) 작성시간 26.06.17 셤기간이라 몸도 맘도 무겁겠지만
모두 으샤으샤 힘내서...
활기차게 보내길 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