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들의 아침 활동 모습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지율(모) 작성시간 26.06.18 율아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지?
얼굴에 잔뜩 화가 나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 충분히 잘하고 있어❤️❤️❤️ -
답댓글 작성자김유리(모) 작성시간 26.06.18 지율아 화풀고ㅋ 힘내!!♡
화이팅!!^^ -
작성자홍여빈(모) 작성시간 26.06.18 빈아~~얼굴이 퉁퉁 부은듯..
라면먹고 잤니?ㅋㅋㅋ
시험앞이라... 다들 수고가 많다ㅠㅠ
오늘도 화이팅!! -
작성자장동주(모) 작성시간 26.06.18 동주~~ 힘겹게 겨우 일어난 아침인가보다.
그래도 오늘 하루 멋지게 보내길 바래~~^^
사랑해~~♡♡ -
작성자김고은(모) 작성시간 26.06.18 저녁시간이네 맛있게 먹고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