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 18일 목요일 면학시간

작성자김귀종(영어)|작성시간26.06.18|조회수323 목록 댓글 132

기말고사를 앞 두고 모든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모두 좋은 성과가 있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지현(모) | 작성시간 26.06.18 강태인(모) 헉...😱😱😱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문세현(모) | 작성시간 26.06.18 🤣🤣🤣
    의문의 1패 태인~^^
    벌칙은 통신보약 드리기~
    태인 어머니 덕분에 저는 웃음보약 먹고 쉬러 갑니다. 오늘은 넘 많은 에너지를 썼어요😅

    엄청나요 해성어무이들~한번 맘 먹고 해봤는데 눈이 빠지는 줄🤣
  • 답댓글 작성자남기주(모) | 작성시간 26.06.18 삼세판은 해야죠~😏
    내일 다시 대결!!! 👉🫲👊
    (태인아 이모 잘했찌~ 😉)
  • 답댓글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8 남기주(모) 내일 비길듯😄😄🤔
    긴장좀하셔야할듯요..ㅎ
    모두 내일을 관전해요
    내일 월드컵 멕시코vs한국 경기도 있대요
    이야 태인이랑 박빙!!^^
    전이만..
    모두 좋은밤 되세요~~♡
  • 작성자김고은(모) | 작성시간 26.06.18 딸 사진속엔 보이지 않지만 어딘가에서 공부하고 있겠구나 ~~파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