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축 처지는 날씨이지만 뽀송한 교실에서 마음만은 산뜻하게 ~! 공부를 시작해 봅니다☺️☺️
오늘 본 것 시험에 다 나올 것이야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채령(모) 작성시간 26.06.19 아픈 애들이 좀 보이네요.걱정 많이 되시겠어요ㅠㅠ채민이 빨리 나아라~~
-
답댓글 작성자남기주(모) 작성시간 26.06.19 이채령(모) 아고…
채민이도 채령이도 오늘 자고나면 한결 수월해져 있기를~~~!!! 🙏🙏🙏🙏
내일 밥 든든히 먹고 힘내자!! -
답댓글 작성자전채민(모) 작성시간 26.06.19 이채령(모) 시험스트레스가 겹쳐서일까요..채령이도 빨리낫기를요..🙏
-
답댓글 작성자김유리(모) 작성시간 26.06.20 에고 몸살에 열까지..많이 아프구나ㅠㅠ 약 잘 챙겨먹고 열이 안나길.. 얼른 낫길 바라..🙏🙏아프지말자..아프면 엄마제일 맘아포ㅜㅜ채민이 완쾌 가즈~~아!! 힘내자!!♡
-
답댓글 작성자강태인(모) 작성시간 26.06.20 열감기 유행이던데 가볍게 훅훅 털길~ 많이 안아파도 미리 약챙겨먹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