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20일 토요일 오전 면학모습

작성자박성필(지구과학)|작성시간26.06.20|조회수311 목록 댓글 53

오늘이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모든 아이들이 다음주 시험을위해 열심히 면학하는 모습입니다.

비가 촉촉히 온 후 그쳐서 바람은 산들산들 붑니다. 사진이 많은 관계로 두번에 나누어 올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시현(모) |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해성이들 열공이네~~
    대단한 아이들~~👍 화이팅!
    시현아~~
    날씨가 흐리네 감기 조심하고
    항상 응원해🙏사랑해💓
    선생님 늘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시현(모) | 작성시간 26.06.20 책상위에 돌맹이는 뭐지?
  • 답댓글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20 돌 : 지켜보고 있다🧐 ㅋㅋ
  • 작성자배지우(모) | 작성시간 26.06.20 (신)민서 어제 생일이었네~~
    늦었지만 민서 생일 축하해~🎂🎉
    오늘도 다들 열심히네~
    해성이들 화이팅!!
    아들 배드민턴 갔나보네~
    몸도 튼튼 맘도 튼튼!!

    선생님 항상 감사합니다!!
  • 작성자장동주(모) | 작성시간 26.06.20 민서야~~ 생일 축하해 ^^

    동주는 운동갔니?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