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모든 아이들이 다음주 시험을위해 열심히 면학하는 모습입니다.
비가 촉촉히 온 후 그쳐서 바람은 산들산들 붑니다. 사진이 많은 관계로 두번에 나누어 올리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시현(모)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해성이들 열공이네~~
대단한 아이들~~👍 화이팅!
시현아~~
날씨가 흐리네 감기 조심하고
항상 응원해🙏사랑해💓
선생님 늘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시현(모) 작성시간 26.06.20 책상위에 돌맹이는 뭐지?
-
답댓글 작성자강태인(모) 작성시간 26.06.20 돌 : 지켜보고 있다🧐 ㅋㅋ
-
작성자배지우(모) 작성시간 26.06.20 (신)민서 어제 생일이었네~~
늦었지만 민서 생일 축하해~🎂🎉
오늘도 다들 열심히네~
해성이들 화이팅!!
아들 배드민턴 갔나보네~
몸도 튼튼 맘도 튼튼!!
선생님 항상 감사합니다!! -
작성자장동주(모) 작성시간 26.06.20 민서야~~ 생일 축하해 ^^
동주는 운동갔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