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다른 날보다 정수리샷이 자연스러운 모습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강태인(모) 작성시간 26.06.20 정지현(모) 앗, 멘트가 선물이고 칠판은 옵션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지현(모) 작성시간 26.06.20 강태인(모) 야르~~~~감쏴함돠!
🤣🤣🤣 -
작성자최주흔(모) 작성시간 26.06.20 주말 비올거라 걱정했는데 여기도 해가 쨍하고 나왔네~^^
주흔아~ 주말의 여유를 좀 부리고 숨도 크게 한번 내쉬고 교실밖 풍경도 눈에 담아보길~~
복도 보드판에 한가득 채워진 HBD축하글들이 너희들을 말해주네^^
친구들이 함께 하니 안심이됩니다♡
주말에도 많은 사진으로 부모의 마음을 위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정채은(모) 작성시간 26.06.20 주흔~원호~민서~동주~🩷
늦었지만~
모두모두 생일 축하해요🎉🎀😍 -
답댓글 작성자최주흔(모) 작성시간 26.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