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 20일 토요일 야간 면학

작성자김도은(정보)|작성시간26.06.20|조회수338 목록 댓글 44

고요한 주말 저녁 ! 마스크 쓰는 친구들이 늘어나는 것 같아 걱정입니다. 다들 아프지 말자 얍 !! 🤍

요 인형은 찬영이 분신인가요?ㅎㅎ

도윤 : 저는 지금부터 앞만 보겠습니다.

(저녁시간부터 이러고 다녔답니다..^^)

요기도 나눔 !! ㅋㅋ

swag이 넘치는 예지머리 !

화장실 가던 길 붙잡고 찰칵..

시험기간에도 웃음만땅인 ~ ^^
쉬는시간의 아이들을 취재해보았습니다~

지빈이의 셔츠에 대해 논쟁중입니다
셔츠가 낫다 vs 후드집업이 낫다

저는 후드집업에 한 표..

오 정보 100점 기대하겠습니다~

앗 차가 !!

모여서 파이썬 공부 중 !!🔥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길 바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도윤(모) | 작성시간 26.06.20 준하도 하나보내드릴까요? ㅋㅋ 마지막까지 같이 잠바입는 멤버로 남읍시다 ^^
  • 답댓글 작성자이준하(모) | 작성시간 26.06.20 김도윤(모) 네ㅋㅋ 준하는 아마도 여름내 잠바 입을껍니다!!
  • 작성자표승주(모) | 작성시간 26.06.20 승주~~ 울외계인 왜 마스크쓰고 있는거니~~~~?????
    13일 뒤에 같이 데꼬와.
    목욕시키야긋다.....ㅋㅋㅋ
    잘자~ 내새뀌~♡♡♡
  • 작성자김도윤(모)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 도윤아 너는 쓸줄알았다~
    친구들한번웃겨주고
    또 열심히 집중해서 공부하고ㅋㅋ
    필요하신분 보내드립니다 ㅋ ^^
  • 작성자김도윤(부) | 작성시간 26.06.20 도윤아! 아빠는 너에게 무조건 배팅한다
    경주마처럼 네가 목표한 결승점까지 앞을 향해 열심히 달려보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