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일요일 오후, 열심히 학문을 닦고 있어요!

작성자백선희 국어|작성시간26.06.21|조회수350 목록 댓글 30

언제부턴지 우리학교는 자기주도학습을 자율학습혹은 야자라고 하지 않고 면학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면학! 열심히 학습함. 일요일 오후 면학 시작했습니다. 다들 참말 열심히 공부합니다. 숨소리도 죽여가며..... 기특한 아이들입니다. 나아같 때와 물러날 때를 아는 것이 최고의 병법이라면 놀때와 공부할때를 구분하는 것이 최고의 학습법이겠지요. 그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아이들이 참 기특해서 고맙습니다. 어여쁜 아이들 모습 보내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채은(모) | 작성시간 26.06.21 선희선생님😍 글 너무 잘 읽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해성고선생님들의 따뜻한 시선 속에 아이들이 잘 성장하고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감동이에요😭

    우리 1학년 귀요미들~ 오늘도 열심히 하루를 보내고 일주일을 보낸 여러분이 참 멋지다는 생각을 다시금 해보니다😊
    언제나 건강히~다음 한주도 힘차게 즐겁게 보내길~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래요😍
    지금의 모든 노력들이 반짝반짝 빛날 여러분의 미래에 큰 자산이 될거에요~화이팅😉
  • 작성자정채은(모) | 작성시간 26.06.21 사랑하는 채은이~ 오늘도 좋은밤 보내고 편안히 푹 자렴~✨️수고했어🩷
  • 작성자정원호(모) | 작성시간 26.06.22 아이들의 집중하는 모습도...
    선생님의 글도 감동이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승원(모) | 작성시간 26.06.22 와.. 아이들의 열정과 고뇌가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대단한 해성 친구들 응원합니다^^
  • 작성자천혜준(모) | 작성시간 26.06.22 6모성적 많이오른 친구옆에 있다 치킨얻어먹었다. 자랑하는 귀여운녀석이 공부를 하고 있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