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영화를 시청하였습니다.
추신)
가족 다같이 축제를 즐겼습니다!
정말 즐거운 3시간을 보냈어요.
사진은 안찍었지만 외식도 했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해이승우(모) 작성시간 26.06.14 남해마늘한우축제~! 남해의 대표 축제죠~ 좋은 시간 보냈네요🎶
-
작성자강태인(모) 작성시간 26.06.14 오~빔!!
한우축제도 꼭 한번 가고 싶었는데 내년을 기약해봐야겠어요^^👍 -
작성자김유리(모) 작성시간 26.06.14 한우축제를 하는군요~거기다 마늘한우라 ..음..소가 마늘 먹고 자랐나요?ㅎ육즙에서 마늘향이 나려나😄😄
생기부에도 마늘 한우축제를 녹여 기재를😅🤣
우리 남해해성고입니다😅🤣 -
작성자문세현(모) 작성시간 26.06.14 오! 독일마을 맥주축제만 알고 있었는데 행복한 사진도 보고 좋은 정보도 얻어가요!😊
-
작성자석주원(부) 작성시간 26.06.14 주원아~ 축제를 즐기는 니 표정이 밝아서 좋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