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반

1418 석주원 6월 효사랑실천+@

작성자석주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222 목록 댓글 7

부모님과 영화를 시청하였습니다.


추신)


가족 다같이 축제를 즐겼습니다!
정말 즐거운 3시간을 보냈어요.
사진은 안찍었지만 외식도 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해이승우(모) | 작성시간 26.06.14 남해마늘한우축제~! 남해의 대표 축제죠~ 좋은 시간 보냈네요🎶
  •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4 오~빔!!
    한우축제도 꼭 한번 가고 싶었는데 내년을 기약해봐야겠어요^^👍
  •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4 한우축제를 하는군요~거기다 마늘한우라 ..음..소가 마늘 먹고 자랐나요?ㅎ육즙에서 마늘향이 나려나😄😄
    생기부에도 마늘 한우축제를 녹여 기재를😅🤣
    우리 남해해성고입니다😅🤣
  • 작성자문세현(모) | 작성시간 26.06.14 오! 독일마을 맥주축제만 알고 있었는데 행복한 사진도 보고 좋은 정보도 얻어가요!😊
  • 작성자석주원(부) | 작성시간 26.06.14 주원아~ 축제를 즐기는 니 표정이 밝아서 좋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