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반

1422 조혜성

작성자조혜성(모)|작성시간26.06.14|조회수105 목록 댓글 9

데이터가 없어 엄마 폰으로 올립니다
오랜만에 부모님과 영화봐서 좋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4 밧줄로 꽁꽁🎵🎶
    ㅎㅎ
    부탁해요~~~~^^
  • 답댓글 작성자조혜성(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묶어서 될라나 아예 수갑을 차야되나요😆
  •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4 완벽한 효사랑 실천인듯요!!
    지켜보는 혜성이와 신나보이는 부모님의 손놀림ㅎㅎ🫰🤏❤️
  • 답댓글 작성자조혜성(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이야 태인어머니 통찰력👍
  • 작성자정지현(모) | 작성시간 26.06.15 아까비... 딸램 동굴속에서 나오는 날 영화랑 팝콘~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