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반

1413 강현후 효사랑 실천

작성자강현후|작성시간26.06.14|조회수80 목록 댓글 4

가족과 함께 족발을 먹으러 외식을 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4 족발..족발..와 못참습니다!!
    현후가 이맛으로 모든걸 다 이겨내기를..홧팅!!♡
  •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4 오~ 한방족발인가~
    족발 때깔이 아주 좋습니다..ㅎㅎ
    유리엄니 족발 회동..고?ㅋㅋ
  • 답댓글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4 못먹는게 없는거 여기서 다 들켯습니다!! 일명 잡!식이라고ㅋㅋ 고~~!!^^
  • 작성자정지현(모) | 작성시간 26.06.15 야들 야들~
    탱글 탱글~~
    이시간에...배에서 꼬르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