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함께 진주시 최고의 고기 맛집!!! 맛찬들에서 외식을 하였습니다.
참고로 옆 유리에 비친 것은 저의 동생입니다.
온 가족이 재밌는 시간이였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민주(모) 작성시간 26.06.13 가람아ㅎㅎㅎㅎ
맛있게 많이~먹고 가렴~♡ -
답댓글 작성자박가람(모) 작성시간 26.06.13 고기랑 너무 맛있었습니다 ~ 😄
-
작성자강태인(모) 작성시간 26.06.14 놀이방 고기집 추억돋네요👍 ㅎㅎ
혹시 여기가 민주네인가요??ㅋ
댓글느낌이~~🤔 -
작성자문세현(모) 작성시간 26.06.14 맛찬들 메모메모~~집에서 매번 삼겹살 굽겠다는 세현아부지! 맛집 찾았어요~
가람이 만세~~🥰 -
작성자남기주(모) 작성시간 26.06.14 기주야
다음 주제는 맛찬들에서 돼지로 하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