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반

1304 박가람 효사랑 실천

작성자박가람|작성시간26.06.13|조회수145 목록 댓글 5

부모님과 함께 진주시 최고의 고기 맛집!!! 맛찬들에서 외식을 하였습니다.
참고로 옆 유리에 비친 것은 저의 동생입니다.
온 가족이 재밌는 시간이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민주(모) | 작성시간 26.06.13 가람아ㅎㅎㅎㅎ
    맛있게 많이~먹고 가렴~♡
  • 답댓글 작성자박가람(모) | 작성시간 26.06.13 고기랑 너무 맛있었습니다 ~ 😄
  •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4 놀이방 고기집 추억돋네요👍 ㅎㅎ
    혹시 여기가 민주네인가요??ㅋ
    댓글느낌이~~🤔
  • 작성자문세현(모) | 작성시간 26.06.14 맛찬들 메모메모~~집에서 매번 삼겹살 굽겠다는 세현아부지! 맛집 찾았어요~
    가람이 만세~~🥰
  • 작성자남기주(모) | 작성시간 26.06.14 기주야
    다음 주제는 맛찬들에서 돼지로 하즈아~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