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반

1319 이효준 효사랑 실천

작성자이효준|작성시간26.06.13|조회수151 목록 댓글 6

가족과 함께 음악 문화 생활을 하였습니다.

저입니다 ( 실수가 많네요 ^^ )

이건 엄마

이거는 아빠


즐거운 외박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지현(모) | 작성시간 26.06.14 올~~~ 짱! 👍👍👍
  • 작성자조혜성(모) | 작성시간 26.06.14 우와 뮤직패밀리👍👍
  •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4 실수가 있어도 모르는 1인!!ㅎ
    넘 잘치는데~👍
    남해해성고에 숨은재주꾼들이 많네요^^
  • 작성자문세현(모) | 작성시간 26.06.14 멋지다 효준~😍
    부모님도 짱이세요~~
  • 작성자남기주(모) | 작성시간 26.06.14 옴마야~~~~
    효준이네 믓지구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