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반

1303 문세현 효사랑 실천

작성자문세현|작성시간26.06.14|조회수120 목록 댓글 24
-48000₩.......

저는 건전하게 모구모구 마셨습니다ㅎㅎ
문정욱씨의 추천작 ‘위플래시‘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학교에서 너무 먹고 싶었던 낙곱새를 드디어 먹었는데, 제 돈으로 직접 사서 가족들과 함께 먹으니 더 뿌듯하고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집에 가는 길에는 예쁜 수국도 보고 노가리도 사 왔습니다. ㅎㅎ
저녁에는 큰오빠가 추천해 준 영화 ‘위플래시’를 가족들과 함께 보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맛있는 음식도 먹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더욱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다음에는 작은 오빠도 함께해서 온 가족이 다 같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문세현(모) | 작성시간 26.06.15 지우야 접수? 😁
    세현이는 담번 귀가때 영화관이랑 노래방 가자 효사랑 쏠쏠해요👍
  • 작성자황채민(모) | 작성시간 26.06.15 가족을 위해 저녁을 쏘는 기특한 생각을 다~
    세현이 멋지다~~
    채민이한테도 기특한 생각이 전염되길^^
  • 답댓글 작성자문세현(모) | 작성시간 26.06.15 채민이의 기특함을 전해들어서 저도 전염을 매우 원해봅니당^^🩷💕
    해피 바이러스 뿜뿜뿜~~~
  • 작성자이지율(모) | 작성시간 26.06.15 세현이는 이쁘기만해도 되는데 생각은 또 왤케 멋지대요
    지율이한테도 기특한 생각이 전염되길 제발~🤣
  • 답댓글 작성자문세현(모) | 작성시간 26.06.16 ㅎㅎㅎ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요 멘트를 우리 3반 예쁨 담당 지율이에게 고대로 반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