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사랑 실천으로 오늘은 부모님이랑 문화생활을 하러왔어요. 마침 거제 옥포대첩 축제가 하길래 가족끼리 놀러갔어요.
사실 축제를 진짜 본건아니고 시간이없어서 리허설을 보고 왔습니다…… 그래도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지율(모) 작성시간 26.06.15 함께해서 더 좋은데 참 2박3일이 짧네요😭
-
작성자이지율(부) 작성시간 26.06.15 저녁에 진행된 드론이랑 불꽃행사까지 보고갔음 좋았을텐데~~ 아빠가 율이 몫까지 다보고왔어~
다음번엔 같이보자~ 이쁘더라 ~~ -
답댓글 작성자이지율(모) 작성시간 26.06.15 엄마도 지율이 몫까지 다 보고왔어 미안하지만 참 이쁘더라🤩
-
작성자정지현(모) 작성시간 26.06.15 지율어무이~ 한턱내이소!
지율이 친구랑 찍은줄이요~^^ -
답댓글 작성자이지율(모) 작성시간 26.06.15 아이고 감사합니다요
앞모습 보면 친구아닌거 바로 들통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