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반

1309 이지율 효사랑 실천

작성자이지율|작성시간26.06.14|조회수116 목록 댓글 14

효사랑 실천으로 오늘은 부모님이랑 문화생활을 하러왔어요. 마침 거제 옥포대첩 축제가 하길래 가족끼리 놀러갔어요.

사실 축제를 진짜 본건아니고 시간이없어서 리허설을 보고 왔습니다…… 그래도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지율(모) | 작성시간 26.06.15 함께해서 더 좋은데 참 2박3일이 짧네요😭
  • 작성자이지율(부) | 작성시간 26.06.15 저녁에 진행된 드론이랑 불꽃행사까지 보고갔음 좋았을텐데~~ 아빠가 율이 몫까지 다보고왔어~
    다음번엔 같이보자~ 이쁘더라 ~~
  • 답댓글 작성자이지율(모) | 작성시간 26.06.15 엄마도 지율이 몫까지 다 보고왔어 미안하지만 참 이쁘더라🤩
  • 작성자정지현(모) | 작성시간 26.06.15 지율어무이~ 한턱내이소!
    지율이 친구랑 찍은줄이요~^^
  • 답댓글 작성자이지율(모) | 작성시간 26.06.15 아이고 감사합니다요
    앞모습 보면 친구아닌거 바로 들통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