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반

1323 배혜원 효사랑실천

작성자배혜원(모)|작성시간26.06.14|조회수81 목록 댓글 4

엄마랑 데이뚜~~~
혜원이 먹고싶은걸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4 데이투는 엄마가 최고지👍
    말만 잘해봐~~지니보다 더 다 이루어진다!!!^^
  •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4 속세의 맛...🍗🍟👍
    혜원이가 잘먹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효사랑 실천입니다??!!ㅋㅋ
  • 작성자문세현(모) | 작성시간 26.06.14 보고만 있어도 좋은 딸~
    두 눈 가득 담는 시간😊💕
  • 작성자정지현(모) | 작성시간 26.06.15 엄마랑 데이뚜하는 딸~ 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