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반

1220 서윤영 효사랑 실천

작성자서윤영|작성시간26.06.12|조회수255 목록 댓글 17

식문화 생활(외식)을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민주(모) | 작성시간 26.06.14 문세현(모) 같이 손잡고 갑시다~☺️☺️
  • 답댓글 작성자김민주(모) | 작성시간 26.06.14 강태인(모) 두손모아 환영하겠습니다...😝
  • 작성자정채은(모) | 작성시간 26.06.14 윤영이네는 양꼬치네요😊
    맛있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서윤영(모) | 작성시간 26.06.14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라탕까지..
  • 답댓글 작성자정채은(모) | 작성시간 26.06.14 서윤영(모) 오호~ 마라탕까지 야무지게 마무리하셨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