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반

1216 남기주 효사랑 실천

작성자남기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201 목록 댓글 12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엄마, 할머니까지 다같이 유익한 음식 문화 생활을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세현(모)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소...저는 튕겼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기주(모) | 작성시간 26.06.14 아…..
    그렇네요!!
    튕길수도 있는 거였는데에~~ 😭
  • 답댓글 작성자문세현(모) | 작성시간 26.06.14 남기주(모) 기주 효자 인증😁👍
  • 작성자장동주(모) | 작성시간 26.06.14 기주가 먹고 행복하면 가족들 모두가 행복한. ^^
    정말 즐거워보이는 사진이네요~~^^
  • 작성자김도윤(모) | 작성시간 26.06.14 아버님하고 기주랑 많이닮은듯요~^^
    다들 이번 외식에 소고기를~~
    우린 밀면사진을올리지않는걸로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