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엄마, 할머니까지 다같이 유익한 음식 문화 생활을 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세현(모)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소...저는 튕겼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기주(모) 작성시간 26.06.14 아…..
그렇네요!!
튕길수도 있는 거였는데에~~ 😭 -
답댓글 작성자문세현(모) 작성시간 26.06.14 남기주(모) 기주 효자 인증😁👍
-
작성자장동주(모) 작성시간 26.06.14 기주가 먹고 행복하면 가족들 모두가 행복한. ^^
정말 즐거워보이는 사진이네요~~^^ -
작성자김도윤(모) 작성시간 26.06.14 아버님하고 기주랑 많이닮은듯요~^^
다들 이번 외식에 소고기를~~
우린 밀면사진을올리지않는걸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