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반

1211 최규빈 효사랑 실천

작성자최규빈|작성시간26.06.13|조회수160 목록 댓글 13

함께 영화를 즐겼습니당. 영화관은 아니지만 소박하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최규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정채은(모) 아니예요!! 저야말루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채은(모) | 작성시간 26.06.14 최규빈 😍
  •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4 규빈이 엄,빠 가운데서 영화볼맛 났겠다!!^^
  • 답댓글 작성자최규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유리도 어머님이랑 아버님이랑 같이 영화 봤었죠?! 좋았겠어요 ㅎㅎ😍😍
  • 작성자남기주(모) | 작성시간 26.06.14 우얼~
    과자 줄세어놓고 영화보기!!!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