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반

1213 강태인 효사랑 실천

작성자강태인|작성시간26.06.14|조회수303 목록 댓글 38


남해해성고등학교 환경동아리(2학기 개설 예정) 소속으로서 거제에 버려져 있는 쓰레기를 보고 참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가족들과 함께 플로깅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여기서도 아침 6시에 일어나니 죽을 것 같습니다 머리도 안 감고 나와서 이 글에 제 얼굴은 나오지 않으니 기대하신 분들에게는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전하겠습니다😃👍

플로깅 장소는 아주의 유일한 자랑 아주천입니다. 아 그리고 플로깅은 천천히 걷거나 뛰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입니다 뭔지아시죠?

쓰지도 않은 나무젓가락을 누군가 버렸습니다 안 썼는데 대체 왜 버렸을까요 이건제가유용한곳에쓰도록
하겟습니다

꽃과 오리들입니다. 쓰레기는 아닌데 그냥 찍어봤습니다. 거제에는 오리도 있습니다ㄷ

안에 풀무원 특등급 국산콩두부칩이 절반 정도 물에 잠긴 채 남아있었습니다. 이건 제가 아침으로 먹도록 하겠습니다

비둘기입니다. 제 생각엔 오리랑 싸우면 비둘기가 이길 것 같습니다

?

와정말담배꽁초만300개넘개주운거같습니다 해성고 학생 여러분들 담배꽁초는 꼭 쓰레기통에 버립시다;;;

제64회 거제옥포대첩축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일단 저는 못 가겠네요

??

30분 동안 주운 쓰레기만 이정도입니다.... 거제 시민 여러분들 모두 경각심을 깨닫고 환경을 생각할 때입니다

거제 야호~~




+)

큰일났습니다 문화생활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기타를 쳤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4 어멋!! 체스동아리 가자~
    저희 가족도 체스로 대동단결입니다^^
    체크메이트!!😎♟️
  • 작성자김예지(모) | 작성시간 26.06.14 우와~~ 믓찌다! 그냥 믓찌다!
  • 작성자배지우(모) | 작성시간 26.06.14 와~~~~👍
    정말 너란녀석 므찌잖아!!
    지우도 초등학교때 환경동아리 했었는데~
    기타실력도 짱?인데!!👍
  • 작성자이승원(모) | 작성시간 26.06.15 외모로는 귀엽고 얌전해 보이기만 했는데 우와~~
    멘트 하나하나 보면서 새로운 모습을 보았다~멋지다 태인아~^^
  • 작성자이지율(모) | 작성시간 26.06.15 역시 거제아들 멋지다태인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