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반

1206신민서 효사랑 실천

작성자부산 신민서|작성시간26.06.14|조회수186 목록 댓글 12

일단 시장을 갔습니다
항공샷 찍어볼려고 했는데 아부지 키가 너무 크셔서 대차게 실패햇습니다

산건 러닝화밖에 없다는 사실
매우 좋습니다

그냥 밖에 나온김에 서면까지 걸어갔습니다

그렇게 투썸을 가서 좀 있다가

집에 와서 다같이 드라마 시청을 했습니다
재밌었습니다

어느덧 어둑어둑해져서 운동하러 갔습니다
러닝화 확실히 좋습니다


그리고 집에 와서 단소하모니까기타피아노 했습니다
수행평가로 중딩때 엄청 많이 했던 곡들만 했는데 PTSD는 저만 왔나봅니다

한참을 연주하다 진빠져서 그림이나 그리는 모습으로 이만 퇴장하겠습니다




문화생활이란 참 즐거운 것입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제훈(모) | 작성시간 26.06.14 민서의 바쁜 하루가 고스란히 ~~
    운동. 음악. 그림..못하는게 뭐있니??👍👍
  • 작성자김민주(모) | 작성시간 26.06.14 멋진 민서~😍
    피부관리하는 멋진 민서 아버님~^^
  • 작성자거제 신민서 (모) | 작성시간 26.06.14 부산 민서야~
    엄마랑 노래방 한 번 가자~~
  • 작성자서윤영(모) | 작성시간 26.06.14 나의 웃음벨 민서~
    요즘 학교에서 활약이 저조하여 걱정했는데 역시나 민서는 건재하구나~
    싸롸있네~~
    민서 화이팅!!
  • 작성자김도윤(모) | 작성시간 26.06.14 다재다능한 민서구나 스승의날 선생님그림부터 친구들시그니처포즈가담긴 그림까지 너무 잘그렸더라^^ 그림보고 울아들 글찾았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