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독서가 취미이신 부모님과 함께 서점에 다녀왔습니다.
역사를 좋아하시는 아버지께선 이 책을 고르셨군요. 재밌게 읽으시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기주(모) 작성시간 26.06.14 예에? 독서가 취미이신겁니꽈? 🤪
멋지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유리(모) 작성시간 26.06.14 저는 노력중인데 수면제 던데🤣😅
쉽지 않아요ㅎ -
답댓글 작성자남기주(모) 작성시간 26.06.14 김유리(모) 그죠~~
같은페이지를 몇번 보는건지….😆 -
답댓글 작성자김유리(모) 작성시간 26.06.14 남기주(모) 담날또..😅
이건 꿈인가 생시인가😄🤣🤣 -
답댓글 작성자박제훈(모) 작성시간 26.06.14 평소 불면증이라 독서라는 약을🤣🤣🤣
꿀잠 중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