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반

1219 박제훈 효사랑 실천

작성자박제훈|작성시간26.06.14|조회수146 목록 댓글 14

평소 독서가 취미이신 부모님과 함께 서점에 다녀왔습니다.

역사를 좋아하시는 아버지께선 이 책을 고르셨군요. 재밌게 읽으시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기주(모) | 작성시간 26.06.14 예에? 독서가 취미이신겁니꽈? 🤪
    멋지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4 저는 노력중인데 수면제 던데🤣😅
    쉽지 않아요ㅎ
  • 답댓글 작성자남기주(모) | 작성시간 26.06.14 김유리(모) 그죠~~
    같은페이지를 몇번 보는건지….😆
  • 답댓글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4 남기주(모) 담날또..😅
    이건 꿈인가 생시인가😄🤣🤣
  • 답댓글 작성자박제훈(모) | 작성시간 26.06.14 평소 불면증이라 독서라는 약을🤣🤣🤣
    꿀잠 중입니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