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반

1204 김유리 효사랑 실천

작성자김유리|작성시간26.06.14|조회수191 목록 댓글 32

색다르게 아침에 영화를 보는 우리 가족!
오빠는 사진담당~ 고3이니공부하새염☺️☺️

화면이 까매서 안 보는 거 같지만…
원더풀스(엄마픽)를 보는 중!
엄마…난아직도저게뭔지모르게써..ㅎ

하하 팝콘이 없오서 강냉이를 먹엇슴니다…역시울집ㅎ
내가 셤 공부한다고 스카에만 있어서 오늘 아침에서야 후딱 보게되는 영화ㅜㅜ였는데, 이해해준 엄마 아빠 너무 고마워~ 아침, 새벽으로 픽업 해준 것두 많이 고마웡ㅎㅎ내가 마니 사랑행🩷🩷🩷 다음 외박때는 내가 엄마, 아빠랑 수다 많이 떨어줄겡ㅋ
+ 글고 오늘 점심 완전 맛있었엉!!! 엄마손맛이체고다👏🏻아빠는 어제 고기 넘 맛나게 구워줫어ㅎㅎ 울아빠보다잘굽는사람잇나?ㅋ아빠ㅅㄹ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윤영이집 외식 양꼬치에 칭타오 옵션 서비스 가고싶습니다ㅋㅋ
  • 작성자남해이승우(모) | 작성시간 26.06.14 유리의 센스 넘치는 멘트 엄마를 닮았네요~~😘
    가족과 보는 영화는 뭐든 👌
  • 작성자배지우(모) | 작성시간 26.06.14 나와서까지 공부를 하는 유리 칭찬합니다~~👏👏👍
    엄빠도 딸램 위해 아침부터 영화봐도 다 따라주고 칭찬합니다~~ 므찐 가족!!🥳🥳
  • 작성자이승원(모)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원더풀스 본 사람 중 한명이네요~
    역시 딸이 좋군요~ㅋㅋ
    아들만 둘인 저로서는 그저 부럽다능~~
    알아서 시험공부도 하고 말도 예쁘게 하고~~최고^^
  • 작성자이지율(모) | 작성시간 26.06.15 유리는 랩만 잘하는게 아니라 말도 이쁘게 잘하는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