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반

1222 이준하 효사랑 실천

작성자이준하|작성시간26.06.14|조회수116 목록 댓글 6

아버지께 당구를 배웠습니다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4 준하야~ 태인이 좀 갈쳐줘~ㅎ
    이번 효실천 태인아버지의 계획도 당구였는데 근처도 못갔단다~😂
  •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4 준하는 좋겟다~!!
    무엇을 배운다는 건 멋진일🤔
    고로 준하네 문화=멋져👍👏
  • 작성자정채은(모) | 작성시간 26.06.14 오~ 준하 자세가~👍👍👍
  • 작성자부산 신민서(모) | 작성시간 26.06.14 민서도 아빠한테 당구배웠는데 언제 한번 조인 할까요~
  • 작성자남기주(모) | 작성시간 26.06.14 모야~~ 배우자마자 저 자세?
    좀 멋지다잉~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