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께 당구를 배웠습니다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태인(모) 작성시간 26.06.14 준하야~ 태인이 좀 갈쳐줘~ㅎ
이번 효실천 태인아버지의 계획도 당구였는데 근처도 못갔단다~😂 -
작성자김유리(모) 작성시간 26.06.14 준하는 좋겟다~!!
무엇을 배운다는 건 멋진일🤔
고로 준하네 문화=멋져👍👏 -
작성자정채은(모) 작성시간 26.06.14 오~ 준하 자세가~👍👍👍
-
작성자부산 신민서(모) 작성시간 26.06.14 민서도 아빠한테 당구배웠는데 언제 한번 조인 할까요~
-
작성자남기주(모) 작성시간 26.06.14 모야~~ 배우자마자 저 자세?
좀 멋지다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