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2 김나윤 효사랑 실천 작성자김나윤|작성시간26.06.14|조회수9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족들과 함께 돼지갈비를 먹으러 갔습니다!!!원래 돼지는 맛있지만 가족들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았습니다. "돼지갈비는 양념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채은(모) | 작성시간 26.06.14 암요~암요~ 돼지갈비는 양념이죠🙂↕️군침돕니다~😆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4 돼지갈비 너~~무 맛있죠?아~~보고 또 먹고픔 폭발😅😋나윤아 그힘으로 힘내서 화이팅!!♡ 작성자정지현(모) | 작성시간 26.06.14 가족과 함께해서 더 맛있었을 돼지갈비~👍👍👍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4 단짠단짠~!! 돼지갈비는 양념이러고 말안해도 당연한 거 아니야??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