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반

1202 김나윤 효사랑 실천

작성자김나윤|작성시간26.06.14|조회수91 목록 댓글 4

가족들과 함께 돼지갈비를 먹으러 갔습니다!!!
원래 돼지는 맛있지만 가족들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았습니다.

"돼지갈비는 양념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채은(모) | 작성시간 26.06.14 암요~암요~ 돼지갈비는 양념이죠🙂‍↕️
    군침돕니다~😆
  •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4 돼지갈비 너~~무 맛있죠?
    아~~보고 또 먹고픔 폭발😅😋
    나윤아 그힘으로 힘내서 화이팅!!♡
  • 작성자정지현(모) | 작성시간 26.06.14 가족과 함께해서 더 맛있었을 돼지갈비~👍👍👍
  •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4 단짠단짠~!!
    돼지갈비는 양념이러고 말안해도 당연한 거 아니야??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