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반

1201 권도연 효사랑 실천

작성자권도연|작성시간26.06.14|조회수99 목록 댓글 14

거제~ 야호~~~~~~

가족들과 함께 새로 생긴 김장날 삼겹살 집에 가 점심을 먹었다.

김치가 종류 별로 있어 눈이 번쩍 떠졌다 🥹

삼겹살의 자태는 언제나 우아하다.
지방이 층을 이루고 있는 자태는 사회 시간에 배운 단층구조를 떠오르게 하였다.

된장찌개와 밥을 시키지 않으면 한국인이라고 할 수 없다.



+ 이후 가족과 함께 빙댕동에 가서 후식으로 빙수까지 먹어 최종 먹깨비 코스를 달성하였다 🪽

이렇게 외식하는 것이 유의미한 문화생활… 이라면 나는 우리나라 대표 외식 문화 마스터 무형문화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4 권도연 오!!👍
    유리는 나가는걸 별로여서
    저도 외식 외식 하고싶어요✋️✋️
    다음 외박은 외식이다!! ^^
  • 작성자거제 신민서 (모) | 작성시간 26.06.14 거제 야르~~
  • 작성자남기주(모) | 작성시간 26.06.14 삼겹살 자태에 단층구조까지 떠올리는걸 보니 외식문화 무형문화재 충분할듯~~😍👍
  • 작성자정지현(모) | 작성시간 26.06.14 도연이 엉뚱 발랄? ㅋㅋ
    외식문화 마스터 무형문화재~
    입에 착 붙는다야~~~👍👍👍
  •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5 도연~!!
    그렇다면 난 이미 무형문화재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