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반

1208 정채은 효사랑 실천

작성자정채은|작성시간26.06.14|조회수143 목록 댓글 22

6월 효사랑 실천으로 고기도 먹고 양식도 먹었어요!!☺️😄 엄청 오랜만에 기타도 연주하거 맛난거 잔뜩 먹고 다시 남해로 가요...!!🌊🏫🎸 다음 외박까지 화이팅🤍🩷엄마 아빠 언니 사랑해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채은(모) | 작성시간 26.06.15 ^-^ 채은이에게 전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정지현(모) | 작성시간 26.06.14 양파... 까도까도 자꾸 나오는 채은이 매력~ 쵝오! 👍👍👍
  • 답댓글 작성자정채은(모) | 작성시간 26.06.15 양파양 채은이에게 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4 채은이 맛난거 많이 먹었네~?
    어머니~ 맛있으면 0kcal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채은(모) | 작성시간 26.06.15 ㅋ분명 0kcal 맞는거겠죠?!😅🤣😂
    태인맘을 믿고 오늘도 전 또 먹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