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효사랑 실천으로 고기도 먹고 양식도 먹었어요!!☺️😄 엄청 오랜만에 기타도 연주하거 맛난거 잔뜩 먹고 다시 남해로 가요...!!🌊🏫🎸 다음 외박까지 화이팅🤍🩷엄마 아빠 언니 사랑해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채은(모) 작성시간 26.06.15 ^-^ 채은이에게 전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정지현(모) 작성시간 26.06.14 양파... 까도까도 자꾸 나오는 채은이 매력~ 쵝오! 👍👍👍
-
답댓글 작성자정채은(모) 작성시간 26.06.15 양파양 채은이에게 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강태인(모) 작성시간 26.06.14 채은이 맛난거 많이 먹었네~?
어머니~ 맛있으면 0kcal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채은(모) 작성시간 26.06.15 ㅋ분명 0kcal 맞는거겠죠?!😅🤣😂
태인맘을 믿고 오늘도 전 또 먹네요🤣